발견! 미로! 대모험 : 마법학교 발견! 미로! 대모험
하라 히로아키.버스데이 지음, 김정화 옮김 / 달리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즐겁게 볼수있는 발견 미로 대모험.

책속 주인공이 되어서 마법 세계를 노리는 적들을 물리쳐라~~!



책표지부터 예사롭지 않아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빠져 들 것 같은 책입니다.

아이들의 시선 강탈 ... 집중력 향상을 위한 책이네요.

또 .. 부록까지 알차게 준비 되어 있어요..

이제 책을 넘기면서 살펴 볼께요~~!



첫장부터 스토리가 있습니다.


마법 학교 입학식날~~~

게임이 진행 되는 것 같아요.

등장 인물 소개도 그렇고.. 꼭 컴퓨터 대화를 하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어면히... 아니죠~~~



 


차례가 하나의 스토리를 요약되네요.

시작하기 전에.. 미로의 규칙이 있어요.

꼭.. 암기하고요..

하나... 사람이나 생무르, 건물 등으로 길이 막힌 곳은 지날 수 없어.

두울.. 같은 곳은 한번 밖에 지나갈 수 없어요~~~

 ​

 


전체적인 다시 한번 보는데... 미로 찾기 쉽지 않네요.

자세히 살펴 보고도 찾는게 ..ㅋㅋ

곧 여름방학입니다.

완전 시간이 많아지는데 ... 꼭 필요한 책이 될 것 같아요.

아직은 시간이 부족한 터라... 

공부하다가 휴식할때..

심할때마다 지루할때마다 꺼 내  봐야 합니다.

쭈욱 하다 보면 너무 빠져 드니까요~~~ㅋㅋ



미로 찾기의 정답니다.

오~~~ 이게 이렇게 보니 쉬워 보이네요.

생각보다 어렵답니다.ㅋㅋ

답안은 엄마만 알고 있는 걸로~~~ㅋㅋ



부록입니다.

마법카드와 카드 상자 있네요..

순서대로 떼어 내어서 해 보셔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