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1 - 천재 과학자 납치 사건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1
고희정 지음, 김준영 그림 / 가나출판사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책은 사이즈도 작고 페이지는 많았네요.
첫 이미지부터 부담이 되는 책으로 시작 되었답니다.
아직은 초3이라서 그런지 페이지가 많으면 마냥 어려운 책이지요~~~ㅋㅋ
그래도 과학 도서는 재미나기에 열심히 읽었답니다.
그럼 책을 살펴 볼까요?


등장 인물부터 확인합니다..
어린이 수사대 이기에 역시나 나이는 어린 친구들 보이네요.
CSI 1기 형사학교 졸업 후 프랑스 요리학교로 유학 중이던 이요리
형사학교 졸업 후 일본에서 명탐점으로 활약 중인 CSI 2기 양철민
국립형사학교로 바로 진학한 영재
CSI 3기 한미리, 강태산 그리고 인턴 형사 12세 차루이 ~ 등등


차례도 살펴 보았어요.. 사건은 크게 3개로 나누어 지네요.
본격적으로 책을 읽어 나아갑니다.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


프랑스 파리의 한 여회장에서 올해 노벨생리의학상을 공동 수상자 대한민국 김대한 박사가 납치 되었습니다.
납치 메시지에는 WC 월드캡틴이라는 반과학단체에서 과학과 기술이 인류를 멸망하게 할 거라며 김대한 박사를 납치했다고
했어요.
프랑스에서도 수사가 진행되었지만, 한국에서도 특별수사단이 조직되었답니다.
현지 프랑스 수사대에 비해 나이도 어려서 어려움도 있을거라 생각이 들었지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수사를 잘 하네요.
wc 받은 메시지가 서늘 합니다.
모든 걸 다 파악하고 있다는 듯..경고 ..허허
2권을 읽어 봐야 결말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궁금증을 자아 내는 책이네요..
꼭 2권에서 김대한 박사를 무사히 구출해 주길 CSI 특별수사단 화이팅!
이라고 합니다..
우리 아들은 사건을 해결 하는 과정에 나이와 상관없다고 멋지다는 말을 합니다.
남자 아이라서 더욱 빠져드는 책이네요~~
즐거움을 주는 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