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 학교 슈퍼 히어로 시리즈 2
임지형 지음, 김완진 그림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슈퍼 히어로 우리 아빠의 후속 편입니다.
고래가숨쉬는 도서관 출판사의 야심작이죠~~!
슈퍼 히어로 단어만으로도 상상해 봅니다.
슈퍼맨 베트맨 원더우먼 등 영웅 등이 떠 오르지요~
우리가 주변에도 이런 영웅이 있을까요?
슈퍼 히어로를 양성 하는 학교 이야기 펼쳐 지겠죠?
아이와 제목으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어요. 


<줄거리>
슈퍼히어로 타이거맨의 아들 산하.
산하는 아빠처럼 힘이 세지고, 놀라운 능력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아빠는 산하에게  힘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슈퍼히어로 학교에 가서 훈련할 것을 권유합니다.
고심끝에 히어로 학교로 전학간 산하는 그곳에서 자기처럼 신기한 능력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게 되지요.
학교에서 어떤 일이 일어 날까요?

 


생생한 표정이 눈길을 끌어요~~
그리고 문득 말을 하네요.
텔레비전에서도 초능력을 하나씩 갖고 자신의 초능력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보았다고요.
그러면서 나에게도 초능력이 있다면 .. 시간을 지배하는 힘이 있었으면 좋겠다네요.
엄마에게 야단 맞거나 시간을 돌리고 싶을때 돌린다고..ㅋㅋ
책을 다 읽고 아이에게  질문을 던져 보았어요.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건 뭘까?
그리고 책을  가장 인상 깊은 말은 뭘까?
늘 그렇듯 힘이 있는 사람은 그 힘을 올바르게 사용할 책임이 있다는 글을 이야기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