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에 대한 모든 것 - 최초의 미술관부터 전시회가 열리기까지 베스트 지식 그림책 5
온드르제이 크로바크 외 지음, 다비트 뵘 외 그림, 한지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술관에 대한 모든것 대해 알아 보았어요.

최초의 미술관부터 전시회가 열리기까지 모든 내용이 담겨진 책입니다.

미술관? 사실 접해 보기 힘든 지방에 살고 있다 보니 너무 생소한 내용이죠.

특히 아이들에게는 미안하게도 저 역시 어떠하다고 이야기를 해 줄 지식이 부족했기에 이 책을 통해서 많이 알게 되었답니다.

그러 지금부터 미술관에 대한 모든 지식이 담긴 책 속으로 빠져 볼까요?


 


 


이 책에서 우리가 만나게 될 것 들은요~~

미술관의 역사 알려 줍니다.

미술관에서 어떤 일을 하는 곳인지 살펴 봅니다.

전시회에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세부적으로 살펴 볼 수 있어요.

전혀 몰랐던 신세계가 펼쳐 지내요~~~

최초의 미술은 어디에 있었을까요?

우와~~ 몰랐던 미술관의 역사가 줄줄 ..

해박하게 지식이 쌓이네요~~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예술품도 가득하네요..

미술관을 안과 밖에서 바라보는 관점도 달라졌습니다.

사실 미술관이라고 하면 밖에서 봐라봐도 멋지죠~~

왜 미술관에 갈까요?

누가 미술관에 갈까요?

누구나 가죠~~ 다양한 이유로~~

우리 아이는 오~~ 경험을 쌓기 위해서 구경하기 위해서 라고 합니다.

공감할 수 있고 간접 체험까지 좋군요~~~~


미술관에서 예술 작품을 보존하는 전문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네요.

새로운 직업에 세계로 빠져 들었답니다.

새로운 세계라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미술관에서 종사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미술 전시회에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서 어떻게 봐야 할지를 생각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더 더 좋은건요..

생생하게 전시회를 준비하는 과정이 리얼하네요.

우리들이 몰랐던 이야기들이라서 흥미 진진합니다.

마지막으로 몰랐던 예술 작품들도 살펴 보았는데.. 책을 통해서 미술관을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기회가 닿으면 미술관에 데리고 가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