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샤레 노트 1 (스프링) 오샤레 노트 1
와타나베 나오키 지음 / 달라호스 / 2018년 3월
평점 :
품절


 

 

오샤레 노트는 소녀들의 패션 놀이북입니다
일본 베스트셀러로 이미  소문 났어요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네요
200개가  넘는 코디 스티커가  있어요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요

스티커로 옷 입히고 색칠할 수 있어요
안경ᆞ모자ᆞ구두ᆞ 여러 옷을 보면서 얼굴 표정이 달라지네요
오샤레 노트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네요

오샤레 노트를 펼치고  글들을  읽어 보고요
동생과 함께  이쁘게  옷을  입혀요

 

잠시  동생과 분쟁도 있었지만 ᆢ
차분히  집중하고 생각하면서 코디를 하네요

환한 미소로 즐기고 있는 모습이  보이죠?
동생이 붙이는것 까지  신경을  쓰이게 됩니다
스티커를  붙일때는 아래쪽 옷부터  겹쳐  붙이면  예쁘게 입힐 수 있어요
모델과 잘 맞지 않을때는 가위로  잘라 주면 된다는  문구가 실려  있어요
알고 붙이니 더욱  빛나네요
이쁘게 코디북이  완성 되었어요

 

색연필로  예쁘게 해 봐요!


이쁘죠?
오늘은 친구에게  보여 주고 싶다고 가졌어요
여자아이들 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당장 우리 꼬맹이에게  한  권  선물 해 줘야겠어요
언니꺼라고 못하게 하니  심술을  부렸네요ㅋ
여자아이들의  관심이  오샤레 노트에 쏠릴 수 밖에  없네요
예쁜옷 예쁜모자  등등 원하는대로ᆢ
대리만족ᆢㅋ
집증력이 올라갑니다
나에게  만  있는거라고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