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모험의 집 꼬마 건축가 1
게리 베일리 지음, 조엘 드레드미 외 그림, 홍주진 옮김 / 개암나무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빠릿빠릿 일하는 집은 개암나무 출판 되었어요.

사고력과 창의력을 길러 주는 저학년 인문 교양 시리즈입니다.

덤으로 꼬마 건축가 시리즈 살펴 봅니다.

와글 와글 모험의 집

아찔아찍 높이 솟은 집

들썩득썩 동화의 집

두근두근 고대의 집 

너무 재미 있을 것 같아요.

빠릿빠릿 일하는 집 어떤 내용일까요?

아들에게 물었어요.

일하는 집? 집에서 일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했어요.

집이 일터고 일터가 집이라면 어떨까요?

요즘은 대부분이 집과 일터가 분리 되어 있는데 말이지요.

여러 종류 집에 대해 알아 봐요~~

빠릿빠릿 일하는 집 함께 출발 !!!

페이지 마다 그림과 사진이 참 멋지답니다.

푹 빠져 드네요~~~!


 


 

목차부터 살펴 보고 바람으로 일하는 집으로 출발 합니다.

바람으로 부는 집? 

풍차죠~~~

옛날에는 풍차가 있는 곳이 많았는데..

요즘음 풍차가 어디 있을까요?

풍차의 날개는 바람을 따라 움직입니다.

그래야 힘이 생기죠.

새로운 지식 습득이네요~

바다에서 일하는 집으로 출발합니다.

바다에에서 오랜 기간 안전하게 일하기 위해 필요한 집은 무엇일까요?

잠수함죠~~

우리 나라 잠수함 정말 고래 만큼 크죠~~

고래도 못 봤는데, 잠수함도 못 봤는데 그럽니다~~

사실 저도 못 봤거든요..

나중에 태워 주기로 약속합니다`~~


 

 



그 외에도 안내하는 집, 다양하게 쓰이집, 농사일에 알맞는집

우주에서 일하는 집으로 구분 되어 있어요.

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서 다 알려 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안될 것 같아서...

사진으로 내용은 생략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책을 통해서 저희 아이는 분류 하는 방법을 배웠어요.

이 집이 이렇게 분류 하는 구나~~

오~~ 이것도 집이구나~~

오~~ 한번 가 보고 싶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했어요.

어디에 가면 볼 수 있을까?

자신이 감정도 표현하는 책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