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는 것은 다 행복하라 - 법정 잠언집
법정(法頂) 지음, 류시화 엮음 / 조화로운삶(위즈덤하우스) / 2006년 2월
평점 :
절판


법정스님의 또 다른 잠언집...

거기에 덧붙여 이시대 최고의 시인이라 불리우는 류시화작가의 만남.. 이것만으로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출간되자 마자 베스트 셀러에 오른 작품..

이책은 시형태로 되어있어서 정말 조금씩 읽으면서도 많은것을 느길수 있게해주는 책이었다.

법정스님의 그 소박하면서도 간결함... 남을배려하며 홀로사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법정스님의 글... 법정스님의 마음을 너무잘 표현한 시들이 많이있었다.  이책을 내가 사진 못하고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었는데 읽으면서도 아 내가 사고싶다 소장하고 싶다하는 생각이 너무나 많이 들게 하는 책이다.

정말로 많은 사람들에게 삶에 힘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