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기욤 뮈소 지음, 윤미연 옮김 / 밝은세상 / 200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책의 제목을 보았을때 구해줘..음 무엇을 구해달란 말인가?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는 작품이지만 이제서야 읽어보게되었다..

400p 의 분량이라그런지 두껍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언제 다읽지 라는생각이 들었지만 나의 착각이었다..

등장인물의 세세한 설정과 스피드한진행..이책의몰입도가 다음 장을 넘기지 않을수없게 만들었다..

역시 책은 상품평이나  주위의 말을 여러번 듣는것보다 집적 한번읽어보고 느끼는것이 백번낮다는 생각..

책의 구절중 제일 마음에 와닿았던 구절.. "오늘은 내 남은 인생의 첫 날이다"

간만에 괜찮은책 읽은것 같다..고마워 기욤 뮈소~^^v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