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영어동요 - 손 놀이 + 리듬 놀이 + 몸 놀이, 사운드북 삼성출판사 사운드북 시리즈 10
홍유정.신유진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동영상이 다소 밋밋할 수 있는데,

콩이가 요즘 열감기로 참 많이 앓았거든요.

 

39도 전후로 열이 오르고 목이 많이 아파서 노래도 못하고

누워만있었는데,

그래도 박수라도 치면서 흥을 돋우네요 :)

 

 

 

 

 

 

 

 

두번째곡은 (실제론 두번째는 아니지만요 ㅎㅎ)

열꼬마인디언인데요.

 

손가락으로 하나둘을 맞춰서 노래를 따라가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되니 ㅋㅋㅋ

제맘대로 손가락을 폈다 접었다.

 

그래도 끝엔 항상 어깨춤을 춰주네요.

 

 

 

입도 다 부르트고, 엄마 맘이라 그런지 -_- 속상하네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

 

열꼬마인디언들을 한참이나 반복해서 듣더니

이 동요, 저 동요 한곡한곡 들으며 신나하네요.

 

아픈 중에도 영어동요를 들으며 즐거워할려는 모습을 보니

영어동요 책에 너무나 고맙네요 :)

 

어젯밤,오늘 새벽에는 큰 열없이 잘 자주었는데요.

목소리가 안나서 몇일 더 봐야겠지만,

영어동요 책 어린이집에 가지고 갔네요.

 

맘에드는 책은 꼭 어린이집에가져가서

자랑도하고 친구들하고 같이보고..

(싸우지 않으련지 걱정도 되지만요)

 

영어를 조금 배웠다고 영어로 말하길 좋아하는거 보면

몇 단어 말 못하지만, 그래도 기특하고 예쁘네요.

 

아무튼 좋은 사운드북, 최신영어동요 책 반가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