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재지기입니다. 

 

새롭게 준비한 소셜 서비스 <북플> 론칭에 맞춰 서재에 일부분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사항들은 10월 북플 론칭시 서재에 반영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책, 읽는 사람들의 소셜 서비스, <북플> 많은 이용 부탁합니다. 



친구 
  * 서재 '즐겨 찾기'가 '친구 신청'으로 변경됩니다. 
  * 내가 친구 신청한 사람을 '팔로잉', 나에게 친구 신청한 사람을 '팔로워'라 하며, 친구 신청을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 즐겨 찾는 서재는 비공개 팔로잉 상태가 되며, 상대방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 즐겨 찾는 서재를 친구로 추가하시려면 팔로잉 목록에서 다시 친구 신청하셔야 합니다. 상대방이 친구 수락을 하면 친구가 됩니다. 
  * 친구 리스트는 전체공개, 친구공개, 비공개로 공개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개 설정 변경
  * 공개 단위가 전체공개, 비공개 2가지에서 친구 공개 방식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친구 공개는 친구들에게만 공개되는 비공개 글입니다.

    친구 공개로 작성한 글은 최근 서재 글, 상품 페이지에 게재되지 않으며, 나의 서재에서도 나와 친구에게만 보이게 됩니다.


'좋아요' 확대 
  * 각종 페이퍼(리뷰, 페이퍼, 100자평)의 <공감하기>가 <좋아요>로 변경되며, 상품과 댓글에도 '좋아요'를 할 수 있습니다. 
  * '좋아요'한 사람의 목록이 공개됩니다.


북플 반영
  * 서재에서 작성한 공개글은 친구 및 팔로워에게 자동 발급됩니다. (기존 서재브리핑과 동일)
  * 서재에서 설정해둔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은 동일하게 사용됩니다.
  * 구매리스트,보관리스트가 북플에서도 사용되며, 공개 여부는 서재와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 페이스북을 연동하신 경우 페이스북 친구 초대 등 일부 페이지에서는 회원님의 페이스북 네임이 알라딘 닉네임과 함께 표기됩니다. (단, 북플 사용자에 한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