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포스 수학 1 - 2007, 2007년 1월 29일 ~ 12월 16일
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07년 1월
평점 :
절판


2월쯤이었나... 포스를 구입했구요.

교재가 도착하고 나서 몇 번 공부하고 올린다는게 이제야 올리네요.

이 교재가 강의교재로 나왔지만 EBS는 워낙 유명한지라 그냥 공부하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강의는 제껴두고 제가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구성

솔직히 구성은 이 가격에 이 책을 따라올 참고서가 없을 듯합니다.

개념다지기를 통해서 옆에 있는 개념을 확실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해주고...

예제를 통해서 여러 유형을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조금 수준있는 연습문제를 통해 자신의 실력역시 체크할 수 있구요.

한 단원이 끝나면 수능패러디라는 부분이 있어서

수능 기출문제라든가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가 나오는데 풀어보니까 참 좋은 것 같아요.

 

2. 디자인.

사실 별 말이 필요없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조금 묘한듯 하면서도 깔끔하고 선명한 빛깔이 예뻐요. 꽂아놓으면 정말 포스가 느껴진달까...

 

3. 분량.

분량은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수1의 방대한 내용을 책 한권에 모두 담았기 때문에 문제는 좀 적습니다.

하지만 EBS 한권을 딸랑 사서 내신준비를 한다고 하시는 분은 없으시니까 크게 걱정은 마세요~

학교에서 하는 보충교재와 병행해서 꼼꼼하게 푸시면 그렇게 적은 양은 아닐거에요.

 

4. 난이도.

EBS 다른 과목은 몰라도 수학만큼은 어렵다고 소문이 났죠? 물론 뭐 숨마쿰라우데라던지 특작이라든가

이런 문제집하고 비교는 금물입니다... 아예 상위권들을 위해 나온 문제집이니까^^ ..

포스는 보통 문제집보다는 약간 어려운 거 같아요. 함께 풀어본 친구들도 그랬구요.

하지만 이건 제가 체감하는 난이도일뿐.. 개인적인 차는 충분히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만약 도움이 되셨다면 Thanks to 를 눌러주세요~ 저와 님께 1%의 마일리지가 적립되거든요.

(학생이라 책값이 만만치 않아서ㅠㅠ)

그럼 포스와 함께 열심히 공부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