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수리가 됩니다 - 반품은 안 되지만.
필립 C. 맥그로 지음, 차백만 옮김 / 청림출판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생은 수리가 됩니다.반품은 안 되지만
필립 C. 맥그로 저/차백만 역 | 청림출판 |
2018년 08월 17일 | 원제 : Life Strategies
국내 도서>자기계발>성공학/경력관리/처세술/삶의 자세


다음 생은 없다! 다시 태어나지 않고, 지금!
전 세계 39개 언어 출간! 누적 판매량 3천만 권!


" 이번 생은 포기하고 싶은가? 이번 생은 망했다고? 따분한 변명은 그만! "이라는 문장에서 가슴이 터질 것 같았다.
누구나 한 번쯤 인생이 이미 어딘가 망가졌다고 느낄 수 있다. 금이 가고, 흠집이 생기고, 부품이 떨어져 나가고, 녹이 슬어 삐걱댄다고.
아등바등 악착같이 살아도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지 않고, 어떻게 바로잡아야 할지 감도 오지 않는 상황일 수 있다. 나도 이런 경험을 했고, 아직 벗어나지 못한 갓 같아 힘들기만 했는데 이런 책 선물이라니📖 너무너무 감사하다
저자는 오랫동안 수많은 사람을 만나 그들의 고민과 고통을 나누고, 끝내 해결책을 찾아냈던 경험으로 개개인에게 딱 맞는 인생 전략을 정리한 책이라고 한다. 세계적인 셀럽 오프라 윈프리가 가장 의지하는 인생 상담가 '필립 맥그로'의 이번 생을 망치지 않는 10가지 방법이라니.. 소름 돋게 잘 읽히는 건 기분 탓인가?
읽는 내내 넘어가는 장마다 붙이는 인덱스..
그만큼 내게 절실했던 맞춤 책 같다. 속이 시원하다:) 비싼 돈 들여 맞춤형 상담받은 기분이었다.
어찌 되었든 인생은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도, 재정비도 가능합니다.
내 인생을 말끔하게 수리해 다시 시작하기를 원하기에 전 이 책을 강력 추천할 수밖에 없어요♥


P.33
깨달은 사람이 되라. 인간의 본성을 자세히 탐구하고, 무엇이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지 깨달아라.
당신을 비롯해 사람들이 특정한 행동을 하거나, 특정한 행동을 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라.

P,91
모든 것은 당신이 선택한다.
두 번째 인생 법칙을 수용하고 나면, 당신은 피해자란 착각을 멈출 수 있다.
그것은 마치 달리는 자동차에 올라탄 것과 같다. 당신이 직접 운전대를 잡고 차를 몰지 않는다면 사고를 불러올 뿐이다. 그러니 직접 운전대를 잡아라. 원하지 않은 경험으로 더는 고통받지 마라.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적극적으로 원하는 경험을 창출하라.

P.179
어떤 것이든 인정하지 않으면 바꿀 수 없다. 제약성 관념이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지 않고,
자신이 지닌 제약성 관념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하면, 제약성 관념은 계속 활동하면서 당신이 세울 인생계획을 위협하고 방해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