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합정점 오픈

 

알라딘  24호점이 생긴 것을 먼저 축하축하!

게다가 집에서 가깝기까지.... 고맙기도 하셔라
계속 앱을 열면 알림이 나오는 걸 보면서 곧 가야지 했는데
정작 만 곳에서 온 친구들이 가고 싶다해서 따라나선 격이 됐다.

합정역 6번 출구쪽

훤히 잘 보인다
계단을 내려가면서 나는 새 집 냄새
환한 조명이 좋고,
커피를 함께 할 수 있어 좋고
조명이 너무너무 밝아서 책 읽기 딱! 좋다


한 마디로 시간 가는 줄 모름 ㅎㅎ


그리고는 4월의 첫 날 마침 금요일이라 좀 편안한 마음으로 스케줄을 마친 아이를 바로 차에서 픽업해 연 이틀 출근(?^^)했다

검색해 찾는 것을 좋아해 제가 하겠단다. 일반 서점보다 높지 않은 5단이라 곧잘 꺼내 온다.

음반에 관심 많은 작정하고 살펴보았는데
아직은 분류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것들도 더러 보인다

예를 들어, 그리그E. Grieg의 피아노 콘체르토가 팝 가수들과 나란히 있기도 하는 등등.... 아직 많이 비었다! 그리고 내가 찾는 것들은 없다. 다른 알라딘 서점보다 음반 코너가 넓다고 하는데 얼른 가득하고 내가 득템할 수 있는 음반도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


아쉬운 점 하나!
이틀 째에는 화장실을 이용해봤는데(난 카페를 가서도 화장실 안 깨끗한 건....당장 눈에 띄지 않는 곳도 중요중요하니까)
저녁시간이라 안 되어 있난 것이 아닌 듯
새 화장실이 공사 후 먼지 같은 것들도 보이고 아무튼 먼지로 가득하다.
오픈하고 열흘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 새 곳이라 하루에 한 두번 꾸준히 해줬더라면
그런 때는 벗었을텐데.....


종로점과 신촌점을
그리고 넓어서 좋았던 일산점을 뒤로 하고
제일 많이 방문할 것 같다

곧 또 방문할 텐데 그 때는 좀더 위생적인 화장실을 볼 수 있었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