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이런 사람이예요!
  - 40자로 짧고 굵게 자기 자신을 표현해주세요.

..... A형에 걸맞게 수도없이 고민하고 걱정하다가도 무언가 결정을 내릴 때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대범하게~!!!

 
•  내 인생 최고의 책 5권
   신/구간, 분야 관계없이 5권의 제목을 꼽아주세요.

..... <<상실의 시대>>무라카미 하루키 : 내가 읽은 그의 첫 책. 그리고 그의 수필에 빠져들다.

 

 

 

 

.....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J.M. 바스콘셀로스 : 부모가 되고나서 다시 읽으니 한 문장, 한 문장이 눈물이다.

 

 

 

 

..... <<타샤 튜더 나의 정원>> 타샤 튜더 : 나의 꿈은 타샤 튜더님의 정원 같은 것을 죽기 전에 만들어 보는 것.

 

 

 

 

..... <<날마다 날마다 놀라운 일들이 생겨요>>신시아 라일런트 : 그림책 중의 최고봉.

 

 

 

 

..... <<窓ぎわのトットちゃん>>이와사키 치히로 : 6개월이나 걸려 원서로 읽은 유일한 책.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메르헨 2008-10-21 23:49   좋아요 0 | URL
상실의 시대...노르웨이의 숲...오래전 닉네임이 노르웨이의 숲이었어요.^^
상실의 시대를 읽은 뒤에 그리 정했었는데 다들 비틀즈의 노르웨이의 숲이냐고 묻더군요.^^
타샤 튜터 나의 정원은 참 좋죠....^^
그림책 중의 최고봉이라고 하신 날마다...이책은 못 보았는데 보고 싶네요.^^

. 2008-10-22 00:41   좋아요 0 | URL
하하..저 아는 이가 다른데서 노르웨이의 숲이란 대화명 쓰는데
메르헨님이 그 분인가? 하고 보니 오래전 닉네임이었군요.ㅎㅎㅎ

ilovebooks 2008-10-22 11:34   좋아요 0 | URL
오쿠다 히데오의 <팝스타 존의 수상한 휴가>에도 "노르웨이의 숲"에 대해 잠깐 언급되죠.
<날마다..>는 매우 철학적이면서도 시 운율 같은 것이 느껴져서 저와 아이 둘 모두에게 최고의 책!이에요.^^

. 2008-10-22 00:41   좋아요 0 | URL
날마다 날마다 놀라운 일들이 생겨요..참 좋은 그림책이죠.
이미 아시겠지만 타샤의 그림책도 얼마전 출간됐어요.

ilovebooks 2008-10-22 11:32   좋아요 0 | URL
네~^^ 어제 막 <<타샤의 그림인생>>을 읽었답니다. 다음 리스트는 타샤의 그림책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