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을 먹을 때였습니다. 농구 중계를 보려는 남편때문에 거실에서 TV를 보며 밥을 먹는데 남편이 TV를 보다가 말을 하더군요. 이다해씨가 선전하는 CF 보더니 "얼굴도 예쁜 애가 착한 일도 했다더라"고 말을 해주어서 알게 된 이야기입니다.
곧 크리스마스가 되는데 올해에는 이런 예쁘고 고마운 일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특히 소녀를 위해 삼성전자에 전화를 하는 열성까지 보여준 고아원 관계자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자, 어떤 이야기인지 소개할께요. 여러분도 읽어주세요.

**************************************
이다해(22)가 CF에 입고 나왔던 자신의 의상을 한 `특별한` 팬에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이다해는 삼성전자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 CF에서 입었던 미니원피스를 전북 완주군의 16세 소녀에게 생일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고아원에서 자라온 그 소녀는 지난해 15년만에 찾은 친모에게 양육을 거부당한 아픈 상처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활달했던 성격도 변하고 말수도 줄어 거의 실어증 상태에 놓였있었답니다. 그런데 평소 이다해를 유난히 좋아하던 그녀가 `하우젠 아삭` CF를 보고는 예쁘다며 오랜만에 말문을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소녀의 밝아진 모습에 고아원 관계자가 삼성전자측에 전화를 걸어 자초지종을 설명한 뒤 "곧 소녀의 생일인데, 이다해가 CF에서 입었던 것과 비슷한 옷이라도 선물해주고 싶다"며 어디서 구하면 되느냐고 문의를 했다고 하지요.

이 사실을 전해들은 이다해는 "나도 모르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다니 놀라우면서도 정말 기쁘다"면서 흔쾌히 자신을 의상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다해 씨는 소녀의 생일인 오는 17일 CF 속 의상을 소녀에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