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3년 안에 결혼하기로 마음먹은 당신에게
일본 방송에서 간간히 거론되던 하시모토의 책이 나왔다! 80% 이상이 결혼하고 5%만이 이혼하는 놀라운 결과 때문에 '하시모토가 맺어주면 절대 헤어지지 않는다.'라는 말까지 유행했다.
연애지침서가 세고 셌지만, 그래도 하시모토만의 성공전략은 궁금하기 이를 데 없다. 30대 중반부터 40대까지의 미혼 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 결혼을 앞둔 여성이거나 혹은 막 결혼에 성공(?)한 분들 또는 이혼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 같다. 아, 그리고 결혼을 앞둔 자녀를 둔 엄마에게도 추천!
누군가와 결혼해야만 행복해지는 것이 아니라, 행복하기 때문에 결혼할 수 있는 여성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여성이 행복해야 함께 살아가는 남성들도 행복할 것이기 때문에 ^^~
2.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평생직장 개념은 정말 물 건너 갔다.
최근에 직장을 옮겼고, 동생도 직장을 옮겼고, 동기들도 직장을 우후죽순 옮기고 있다. 그야말로 메뚜기 직장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런데 직장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직업만 무려 서른 번을 바꿔야 했던 남자가 있단다.
직장 바꾸는 것도 만만치 않은데 직업을 바꿔야 했던 남자. 분명 고생이 많았을 것인데도 불구하고 부러울 수 밖에 없는 그의 적응력과 결단력이 궁금하다. 사연 많을 이 남자(분)의 이야기는... 모르긴 몰라도 아마 굉장히 스펙타클할 것 같다. 주말에 누워 시원하게 읽어 볼 예정이라는.. ^^
3. 위닝 포인트
트위터를 사용하면서 얻게 된 소중한 경험 중 하나는, 바로 CEO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그들은 주말에 뭐하는지, 출장은 일주일에 몇 번이나 가는지...... 접하기 힘든 이야기들을 소소하게 전해들을 수 있으니까.
성공한 그들의 삶에도 분명 어렵고 힘든 일들이 많았을 것이다. 그 순간들을 이겨내고 '승리하는 시점으로 전환했던 그 순간'에 대한 이야기들을 집대성한 책이 나왔다. 단순히 성공한 이야기들이 아닌,어려움과 실패를 성공으로 이끌었던 이야기라서 흥미롭다. 가장 어려운 순간이 가장 좋은 기회라는 역설적인 상황에서 최고의 반전을 끌어낸 이야기를 통해, 현재의 나를 돌아보고 용기를 북돋아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