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동요 - 영어 유치원 선생님이 직접 뽑은 솜사탕 CD book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솜사탕CD 시리즈에서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알파벳 파닉스랑 영어동요입니다.

이제 학년이 올라가니 영어공부 하기는 해야겠는데 기존 방법으로는 흥미를 못느끼는 아이를 보며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했어요.

종이에 무조건 쓰는 방법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영어공부입니다.

큰아이와 성향이 너무도 달라서 똑같이 하려고 했더니만 전혀 통하지 않네요.

 


기말고사 끝나고나면 시작할 영어동요와 알파벳 파닉스입니다.

학원에 가지않고 집에서 학습하려니 엄마가 옆에 붙어서 좀 챙겨줘야하네요.

이번 방학이 정말 중요하니 제가 좀 부지런히 챙겨야할 것 같습니다.

 

 

영어동요 50곡이 담겨있습니다.

저는 귀가 뚫리지 않아서 영어동여 들으면 멍해집니다.

분명 문장으로는 알겠는데 보면 알겠는데 듣기만 하면 뭔소리를 하는 것인지!

그런데 신기한 것은 아이들은 잘 따라한다는 사실입니다.

저처럼 되기전에 부지런히 듣는 귀를 트여줘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짧은 동요부터 긴 동요까지 이 책 속 동요만 제대로 익혀도 듣기 실력이 많이 늘 것 같은데요.

알파벳파닉스와 병행하면서 꾸준하게 듣는 귀를 열리게 해줘야겠습니다.

 

 

아이 공부할때 저도 옆에 붙어서 같이 귀를 열어보는 걸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