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화났다]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비미유입니다^_^ 

 

 

빨강연필에 연이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책은 바로 ' 엄마가 화났다 '예요. 

제 동생이 심히 공감을(ㅋㅋㅋㅋ)하는 것 같았어요. 

 

제 동생도 이런 짓을 많이 하기에, 제가 이렇게 말했어요. 

 

" 유빈아, 이러면 엄마가 화난다는데?...ㅋㅋ" 

" 허! 진짜??!! 그럼 안해야지 ㅋㅋ " 

 

아이들은 엄마의 심리를 잘 모르고 행동하는 데, 이 책을 통해 반성을 좀 하지는 않았을까요? 

 

 

여기서 엄마는 산이가 사라지기 전까지 계~속 검은 그림자로 무섭게 등장을 해요. 

그만큼 엄마가 화났다는 것을 강조해주려고 하는 것이겠지요?^^ 

 

 

엄마가 소리를 질렀네요. 

아이들은 엄마가 소리지르는 것을 가장 무서워하는 것 같아요. 제가 옆에서 지켜본 결과....ㅋㅋ 

 

 

이번에는 벽에 온통 낙서를 해 버렸어요ㅠㅠ 

얘는 성별만 빼고 제 동생이랑 완전 판박이인듯,,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이들이 더욱 공감을 할 수 있는 좋은 그림책 인 것 같아요. 

 

 

급기야 엄마가 불같이 화를 내고, 그림에서는 엄마의 입에서 불이 나오는 것처럼 표현했어요. 

이때부터 산이는 사라지게 됩니다. 

 

 

산이는 어디로 빨려들어가는 것일까요?? 

 

 

이제야  엄마는 무서운 검은 그림자가 아닌 진짜 엄마로 돌아왔네요^_^ 

그러나 산이는 이미 없어진 상태이고, 엄마는 산이를 찾아 길을 떠났어요. 

 

 

산이는 엄마와 상봉했네요^_^ 

서로가 서로의 소중함을 알았다는 것을 느낄수 있는 좋은 대목이였어요.(^^) 

 

 

서로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서로를 안아주었어요. 

아이들은 자연스레 맘이 따듯해졌을 거라 생각됩니다>.</// 

 

 

엄마들은 아이들의 입장이 되어서 생각해 볼 줄 아는 넓은 마음도 가져야 한다고 생각되는 책이였어요^_^ 

 

" 미안해. 정말 미안해. 그리고 ...... 사랑해. " - 뒷 표지 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