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아이들이 매우 흥미로워 하고 재미있어 

할 것 같다. 제목부터가 무서운아빠와 친해질 수 있게 

할 것 같지 않은가? 

 

 

 

2. 

 

요즘 일본 원자력 발전소 때문에 난리도 아니다. 

이런 상황들 속에서 전에 있었던 체르노빌 원전의 사태를 

떠올리며 이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은 경험 일 것이다. 

 

 

  

 

 

3.  

 

4월 책에 '지구의 한시간'이라는 책을 받았었다. 

근데 5살인 내동생이 매우 큰 관심을 보였다. 

지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이것 밖에 없다면, 

책이라도 많이 읽어줘야 할 것 같다. 

 

 

4. 

 

5월이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에 대한 책을 많이 읽어주고 싶다. 

동생이 어떤 일을 하면 언니가 싫어하는지 잘 알고 나와 내 동생 사이가 가까워 질 것 같다. 

동생을 파는 과정에서 언니는 되게 그리움을 느낄 것 같은데, 

나까지 궁금해진다^^. 

 

 

5. 

 

사춘기 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룬 책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는 나와 같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너무 좋아한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어떤 교훈을 얻게 될 지 궁금해지고,  

제목도 왜 '날짜변경선'일지 궁금해 진다. 

 

 

 

 

5월에는 내가 읽고 싶었던 책들이 왔으면 좋겠다. 

아니, 꼭 내가 추천 했던 책들이 아니더라도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질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