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Prologue
사진을 잘 찍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  

Epilogue
사진은 평등하다 
 

위 두 제시어 만으로도 책의 내용이 궁금하고 저자의 내공이 궁금해진다. 또 어떤위치에서도 최고의 사진을 찍는다 란 카피에서 어떻게 하면 저렇게 찍을 수 있는것일까 그 속을 내다보고 싶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한다. 

 

김병만씨는 무명 시절이던 10년 전부터 방송국을 자전거로 출퇴근 해온 열혈 자전거 마니아다. 이런 10년 동안의 노하우로 집필한 이번 책은 <자전거 종합 편>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초보들에 해당하는 내용에서부터 산악자전거 타는 요령 및 세세한 정비 요령까지 종합적으로 다루고 있다.

또한, 김병만씨 자신의 얘기들이 담겨있어, 단순히 <자전거 책>이라는 편견에서 탈피하고자 한 노력이 엿보인다. 그리고 현직 장관인 자전거 마니아 이재오 장관도 추천사를 써줄 정도로, 조금이라도 자전거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달인, 김병만씨 특유의 화법으로 써내려 간 막 시작하는, 자전거를 어렵게 타는 사람들을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할 수 있는 책이라 할 수 있다. 

달인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무더운 여름 자전거와 함께 건강을 챙겨볼수 있는 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선한 천연 재료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54가지를 소개한 책이다. 재료가 간단하고 포크 하나만 있으면 만들 수 있어 누구나 금세 따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판 아이스크림에서 찾을 수 없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인공적으로 맛을 내지 않고 천연 재료로만 만드는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은 시판 아이스크림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 단맛도 적당해서 내 입맛에 꼭 맞고, 무엇보다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다이어트 중인 사람이나 아토피성 피부염이 있는 아이들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다.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는데 아이들을 위해 또 가족을 위해 엄마표 아이스크림에 도전해보자 ^^ 

 

01.커피
1.커피의 기원
2.커피의 전파
3.거피의 종류
4.커피의 성분 및 효늘ㆍ효과

평소 커피를 즐기지만 즐기는 것뿐 아니라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방법까지 소개가 되어 있어 기대된다. 한권으로 다 담으려니 부담이 되었겠지만 어떻게 되어 있을까? 

 

 

제주의 아름다움에 반해 그곳에 정착한 여행작가와 사진작가 부부가 제주 구석구석을 누비며 만든 제주 여행 가이드북이다. 제주시에서 마라도까지 꼼꼼한 여행정보는 기본, 여행을 부르는 사진과 감성이 느껴지는 글, 현지에 사는 여행 전문가의 눈으로 엄선한 깊이 있는 정보를 담아냈다.

대형 폴더 지도와 휴대용 핸드북을 별책부록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장소마다 QR코드를 삽입해 스마트폰 지도와 연결시킴으로써 여행 가이드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도 했다. 더불어 최신 제주 여행의 트렌드를 반영해 카페와 게스트하우스 정보를 강화했고, 제주 가이드북 최초로 올레 18코스에 대한 정보를 실었다. 또한, 저자들이 운영하는 다음 카페 ‘제주 여행의 달인(http://cafe.daum.net/jejudalin)’을 방문하면 최신 여행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