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녀석 참 재밌겠다
로라 조이 레너트 지음, 권기대 옮김, 마크 브라운 그림 / 베가북스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통 남자아이들은 완전 공룡 홀릭인데 여자 아이들은 안 그런 경우가 많잖아요

우리 딸은 어렸을 때부터 겁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덩치 큰 공룡 같은건 아예 안 보더라구요. 그러다 5살쯤 되니 살살 관심을 보이네요.

이 책은 무섭지 않게(실사는 여자 아이들 거부감 들기도 하잖아요), 아니 넘 넘 귀엽게 공룡들을 소개한답니다.

 

아들 딸 앉혀놓고 일어주니 서로 자기 공룡이 더 멋지고 좋다고 자랑을 하네요 ^^

 

한마리 정말로 우리 집에 데리고 와서 키우고 싶다는우리 아들에게 안된다고 하니 계속 왜~~왜~ 거려서 지금은 공룡이 안 산다고 말해도 계속 왜~~ 왜~~ 거리며 시무룩해지다가 마지막에 종이접기로 공룡 만들어주니 헤헤거리네요.

 

책 다 읽고는 독후 활동으로 색종이로 공룡접기까지 할 수 있게 구성된 점도 완전 센스 만점이네요.

 

재미있게 책 읽고

알차게 종이접기까지 하니 일석이조네요 ^^

 

오늘 하루도 이 책으로 아들 딸과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