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4-2 (2017년용) 초등 오투 과학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과학문제집 추천 오투 과학으로 완벽한 개념학습해주어요~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 하지만 교과서 과학은 실험 과정도 알아야 하고

어려운 과학 용어도 이해해야 하고 점점 어려워지는 과학 제대로 개념학습하기 위해

초등과학문제집 오투 과학으로 2학기를 준비해봅니다.


초등과학문제집 오투는 생생하게 보는 초등 과학 문제집 오투 통합교과적용,

4단계 문제를 통한 완벽한 개념 학습, 하나의 개념을 3단계 문제를 통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어요.

 


초등 4학년 과학 1단원 '식물의 생활'을 진도교재로 핵심개념을 살펴본 후

개념문제와 기본문제, 실력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식물들을 잎과 줄기 등을 더 섬세하게 관찰하는 내용을 배우게 되어요.

자라는 환경도 다르고, 독특한 생김새의 식물들 사진자료와 설명으로

실제 보지 못했던 식물도 어떤 식물인지 관찰하며 학습할 수 있었어요.




 


풀었던 문제를 채점해보았는데, 틀린 문제들이 등장하네요.

잎이 좁고, 넓은 식물들, 입이 한 장인 것 잎이 여러 장인 것,

잎이 갈라진 것 갈라지지 않은 것 등등


 

실력문제 유형중에는 '대표문제'가 있는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대표문제로 표시한 것 같네요.

재미있는 배경지식이 담긴 '통합교과 개념+문제'도 풀어보고

서술형.논술형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아직 서술형 문제에 자신이 없는 초등 4학년 꾸준히 서술형 문제를 접하면서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어요.




초등과학문제집 오투 초등과학 4-2 마지막 페이즈를 보니 진로와 관련된 정보가 있네요.

출판물에 수록되는 사진을 찍고, 동영상 등의 자료를 연출.촬영.편집.디자인하는 업무를 하는 멀티미디어 개발과,

그리고 향기를 만드는 조향사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직업 이야기를 들러주네요.

역시!! 비상!! 오투!! 엄지 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