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왕이 온다 히가 자매 시리즈
사와무라 이치 지음, 이선희 옮김 / arte(아르테)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딩동. 초인종이 울린다.
계세요?
대답하면 안 된다. 문을 열어줘도 안 된다.
대답한 순간 모든 것이 시작된다.
보기왕이 당신을 찾아온다. 천천히 하지만 끝까지.

다하라 히데키가 보기왕의 존재를 안 건 초등학교 6학년 여름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와 단 둘이 집에 있을 때였다.
부재중이던 할머니와 돌아가신 외삼촌, 그리고 누워있는 할아버지의 이름을 부르던 존재.
그 때 치매에 걸려 누워있는 할아버지의 "돌아가!" 라는 고함에 그 존재는 사라졌다. 할아버지의 "절대 대답하면 안돼" 라는 경고와 함께.

세월이 흘러 히데키는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을 했고 부인은 임신중이였다. 그리고 어느랄 회사로 손님이 찾아온다.
그 누구에게도 이름을 알려주지 않은 자신의 아이 치사를 찾아온 손님. 하지만 손님은 사라졌고 손님의 방문을 알려준 후배는 원인 불명의 부상으로 입원을 하게 된다.

사랑스러운 딸 치사가 태어난 이후 이상한 전화와 메일이 오는 등 알 수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히데키는 어린시절 자신을 찾아온 '보기왕'이라고 확신한다. 보기왕이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을 노리고 있다. 지켜야한다. 보기왕이 찾아오기 전에.

표지부터 으스스한 분위기인 호러 소설.
이 책은 아르테 포스트 신간 안내로 처음 접했는데 짧은 글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흡입력에 '이거 재밌다!' 고 생각했었다.

엄청 무섭다. 그런데 재밌어서 무서운데 멈출 수 없다는 리뷰를 보며 한층 기대감이 커졌다. 드디어 <보기왕이 온다>를 손에 든 그 날,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읽기 시작했고 책을 읽고 있는데도 궁금증이 점점 커져서 멈추지 못하고 끝까지 읽어버렸다.
사실 기대감이 크면 실망감도 큰 법인데 보기왕은 처음부터 끝까지 나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실망으로 바뀌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귀신보다는 사람을 더 무서워해서 많이 무섭지는 않네....하면서 끝까지 읽었는데 다 읽고 자려고 누운 그 밤 작은 소리만 들려도 움찔하기는 했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더니 일본은 더 무서운게 내리는구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