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도서관 청소년 고전읽기 동아리
세익스피어 4대비극 낭독하기 도전중

첫번째로 오셀로 함께 읽기 
역할을 나누어 돌아가면서 읽기 
3주에 거쳐 완독
옆길로 새고 뒷길로 새고 대놓고 딴 세상을 헤매고 다녀도
결국 끝까지 다 읽어냈다


책 읽고 함께 이야기하기

왜 비극일까? 
비극이란것은 무엇일까
오셀로의 비극은
이아고의 비극은 
데스데모나의 비극은
왜 사이프러스섬으로 이들이 오게 되었을까? 
당사자들이 아니 3자들이 이 사건에 휘말리게 될때 어떻게 해야할까? 
오셀로의 죽음에 대해 생각해보고 
왜 셰익스피어는 이 소설을 썼을까? 

읽고 이야기하고 웃고 즐기고... 
결론은 세익스피어가 젤 나쁘다고
이렇게 어려운 책을 써서 자기들 읽게 만들었다고
그렇게 보면 나도 나쁘다고
토요일 오후 황금같은 시간을 이렇게 보내게 만들었다고 ㅎㅎ
난 상관없다고 ㅋㅋ
니들 책만 읽으면 된다고

도서관에 있는 책과 내가 가지고있는 책들로 읽다보니
출판사가 각양각색
민음사 열린책들 펭귄클래식
덕분에 번역도 비교되고 여러가지를 경험하게 되는 시간~


다음은 햄릿 함께 읽기 
햄릿은 문학동네까지 추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