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오늘 아침 9시에 책을 주문했다. 책을 구매하는 페이지에 주소지를 입력하면 도착할 시간을 미리 계산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적힌 문구는 가히 충격적이였다. 

오늘 19~21시 사이 도착! 

당장히 주문하고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입금 확인부터 배송의 구간이 눈부시게 흐르고 진짜로 배송이 되었다. 이곳저곳에서 많은 물건을 사본 나로선 상당한 충격이였다. 

 

'이 문구 너무 좋아!' 

우연치 않은 기회로 알라딘을 알게되고 가입한 지 얼마안되서 벌써 두권이나 질렀다. 

(다른 분들에게는 모르겠지만 저에겐 많이 지른거랍니다;;)  

예상 시간에 책은 도착했고, 에어캡으로 구성된 심플한 포장지에 책이 담겨왔다. 

사진상에는 약간 푸른빛이 돌지만 실제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에 가깝다. 

 

수도권은 오후2시, 그 외 큰 도시는 오전 10시까지만 입금하면 진짜로 당일배송! 

친절하게 포장지에도 적혀있다. 배두나씨가 나오던 광고! 

솔직히 대놓고 말하면 믿지 않았다. 다른 곳도 그렇게 말하곤 다음날에 보내곤 했으 

니........ 

 

 

오늘 주문한 것 말고, 지난주 금요일에 주문한 책이 동봉되어 왔던 상자이다. 

금요일 날 저녁에 입금을 했다. 그럼 보통은 그날 저녁에 입금을 하면, 그 다음날에 확인해서 보내고, 또 그 다음날에 배송되기 마련인데 이번에도 입금확인과 배송의 단계를 재빠르게 넘어갔다. 계속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물건 상황에 계속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리고 토요일 낮에 도착했다. 다른 박스와는 달리 또 색이 들어간 심플한 박스! 그리고 사이즈와는 달리 상당히 단단한 내구도까지! 

 

'박스에도 어김없이 있어 이 문구!' 

 

깔끔한 박스 옆면 처리에 친절히 사이트 주소와 혹여나 생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까지! 친절이 도를 넘고 있다! 

 

내부는 흔히들 표현하는 조립식이다.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데 다른 하나로 된 구성품보단 조립을 잘만 하면 그 어느것보다도 견고하다고 들은 적이 있다. 알라딘의 배송 박스가 바로 그것에 해당한다. 여러모로 나에게 즐거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안겨준 알라딘! 앞으로 애용할테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