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산뜻해지는 봄날에 함께 읽고픈 신간 도서를 찾아보았어요.^^ 

 

1.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요즘들어 건강을 생각해 도시락을 싸는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저도 우리 신랑 도시락 싸주고픈 마음은 굴뚝이지만,  

일이 일이다보니,, 현장쪽 사람들과 먹는날도 많고, 밖에서 밥 먹는 

날도 많아서 요런 도시락 싸줘도 혼자먹긴 눈치가 좀 보이겠쬬..? 

그래도 욕심나는 도시락들이 많다니..  

이런 봄날 맛있는 도시락 한 번 싸보는게 어떨까요..?? 

 

 

2.베란다 채소농장 

주말농장이나 베란다에서 채소를 길러먹는 이야기를 들을때면, 

저도 우리 아가들이랑 채소나 길러볼까 하는 생각을 한답니다.. 

 베란다 채소농장 책으로 베란다에 즐거운 채소농장을 하나 길러보고 싶네요.. 

아이들도 키우는 재미에 더욱 좋아할 것 같네요.. ^^ 

 

 

3.웬만한 토스트 샌드위치 다있다 

토스트 샌드위치,, 

왠지 봄날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상큼한 속재료들을 가득넣고 입에 한 입 깨물었을때 그 느낌.. 

산뜻한 봄날 함께하고픈 사람들고 간단하고 맛있는 토스트 싸서 나들이 가고 싶어요.. 

 

유난히 따뜻한 날이 계속 되네요..  

나들이도 하고싶고,,  

나들이 할려고 하면 꼭 맛있는 음식들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 산뜻한 채소들과 함께 싱그러운 봄날 보내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