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창조과학 이야기 2 - 아빠가 들려주는 재미있고 신기한 성경 속 과학 여행 어린이를 위한 창조과학 이야기 2
김재욱 지음 / 생명의말씀사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30대 중반부터 예수님을 믿기 시작해서 10년 정도 교회를 다닌 늦깍이 크리스천이다.

어렸을 때 교회를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30대가 될 때까지 창조론에 대해 자세히 들어본 적이 없었고, 당연히 학교에서도 배우지 못했다. 30대 중반에 갑작스럽게 예수님을 만났고,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아가는 과정에서 이 세상과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을 만드신 창조주로 하나님을 믿게 되었으나 진화론이 어떻게 틀렸는지를 반박할 수 있는 증거들을 알 수는 없었다.

 

그런데 이번에 우연히 [어린이를 위한 창조과학 이야기 2]를 알게 되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무지 감동했다. 막연하게 알고 있던 진화론의 허구를 이렇게 조목조목 집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다니....

 

‘제 1부 자연속 동물들의 이야기’에서는 도구를 사용하는 문어와 만 킬로미터 넘는 거리를 비행하는 엄청난 능력의 잠자리 등을 통해 진화론으로 설명할 수 없는 동물들 각각의 놀라운 능력들을 보면서 진화론의 허구를 깨달을 수 있었다.

 

‘제 2부 생체모방 공학 이야기’에서는 인간의 위대한 발명품으로 여겨지는 벨크로나 곤충로봇 등이 사실은 하나님의 창조물인 엉겅퀴 씨나 잠자리 등을 본따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감탄의 대상을 인간이 아닌 하나님으로 시선을 옮기는 계기가 되었다.

 

‘제 3부 성경과 과학 이야기’에서는 성경 속에 창조의 신기한 비밀들이 어떻게 숨겨져 있는지를 알게 되었으며 ‘제 4부 세상을 괴롭힌 진화론 이야기’에서는 유태인 학살과 아프리카 원주민 사냥 등 진화론을 맹신하는 사람들이 저지른 많은 잘못들을 보면서 많이 많이 가슴이 아팠다.

 

전편인 [어린이를 위한 창조과학 이야기 1]도 너무 궁금하다. 그리고 이 두 권의 책을 초등학교 5학년인 아들과 함께 꼼꼼히 읽으며 창조론이라는 세계관을 나와 아이의 마음에 분명하게 새기게 되기를 원한다. 진화론이 틀렸다는 증거를 찾고 싶었거나 창조론의 근거를 분명히 알고 싶었던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