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엔 노는 날이 많아요. 개교기념일도 있고, 추석도 있고~

아이들 방학 끝나면 바쁠 줄 알았는데 여전히 여유 충만한 녀석들..

그래도  학교에서 돌아오면 이제 DVD 1편씩 보고 숙제를 하는 습관이 든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좀더 쉽게 들을 수 있도록  유아대상부터 차근 차근 레벨을 올려보고 있는데
이번엔 DVD 레벨 중 5단계(초등학생 용)  아이언맨 애니메이션 DVD에 도전해 봤어요.

 
일단 대화 속도가 아주 아주 빨랐어요. 랩 하는 줄  - -;;
솔직히 엄마인 저도 잘 못 알아들었는데 그래도 매번 또박또박 천천히 말하는 영어만 듣기보다는 속도가 빠른 DVD를 통해 흘려듣기 연습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알아듣긴 하는거니?   영어교육서 읽으면 절대 아이에게 이런 거 확인하지 말라고 했는데 불안한 마음에 못 참고 물어보니 엄마, 우리가 다 알아들어서 보는 건 아니라고 천연스럽게 대답하네요.  = = ;;

 
 
아이언맨 실사판은 아니고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아이언맨 애니메이션이고 10개 케이스 , 케이스별로 오디오 CD와 DVD 2개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총 20종 세트이고 1편에 2~ 3가지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네요.


아들이 보면서 블랙펜서가 어쩌고 하는데 전 실사용으로도 어벤져스 영화는 잘 안봐서 그런지 무슨 내용인 지 잘 모르겠어요 ㅋ ㅋ .. 일단 그림체가 귀염성 있는 일본풍이 아니라 미쿡 스타일이고 내용이 스피드하게 진행되어요.
유치하지 않은 애니메이션이라 초등 고학년, 중학생 아이들도 자부심(!)을 느끼며 보기 좋은 히어로 DVD 인 것 같아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