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9월 5주

 우리나라 본격 법정 영화인 것 같네요...박희순, 하정우, 장혁 이 세 배우의 연기 정말 좋습니다. 

 초반에는 범죄 스릴러? 후반에는 감동 드라마? 과연 이 영화의 장르는 무엇일까요? 아님 짱짜면 같은 걸까요? ^^;;; 

 테일러 로트너의 고등학생 <본>? 아직 이런 연기를 하기에는 마냥 어려 보이네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기획하고 그 아들 고로 감독이 만든 영화...지브리 스튜디오는 조금씩 분위기를 바꿔가는 모양입니다. <도토루>가 그리워진다는... 

 어떤 것을 감독이 말하고 싶어했는지 좀 생각이 필요할 것 같네요...영화의 소재는 기발한데 좀 적응이 안 되는 듯... 

[쓰리] 파격적인 소재와 몇 번의 독특한 영상으로 기억이 좀 오래가네요..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기에는 한 번의 관람으로는 부족할 듯...^^;;; 

 송새벽이 주연한 독립영화...평범한 날들이지만 왠지 계속되는 우울한 날들입니다. 

 좀 독특한 스타일의 국토대장점 14박 15일의 이야기입니다. 

 독특한 방식과 기발한 생각이 만들어낸 다큐멘터리도 아니고 드라마도 아닌 색다른 영화입니다. 197개국 8만 명이 함께 찍은 영화입니다.
 

 인도네시아 영화로 너무나 뻔한 액션 영화입니다. 

[은어] 수몰민의 애환을 속속들이 잘 다루고 있는 독립영화입니다. 

*** 오랫만에 중국영화제에 참석하여 영화를 몇 편 보았네요..좋았습니다...좋은 영화 잘 가려서 즐겁게 보시길 바랍니다. 연휴 마지막 날 개천절 행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