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8월 1주

 한국형 3D 액션 블록 버스터를 표방한 괴수 영화!!! 그런데 아직 갈 길이 많아 남아있는 듯하네요^^;; 

 기존 공포영화와는 달리 한국 토속적인 소재에 공포감은 배가 되네요. 꼬마 녀석 연기도 엄청 좋아요! 

 시각장애를 소재로 기발한 스릴러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김하늘의 연기도 썩 괜찮고...볼만하네요^^ 

 활을 소재로 역사의 한 자락과 이야기를 잘 버무려 놓은 볼만한 영화입니다. 박해일은 물론 류승룡의 존재감은 대단합니다! 

*** 요즘 생각나는 것은 엄청난 폭우와 살을 데이는 것 같은 폭염이네요..이런 날씨에 지치지 말고 모두들 건강하게 화이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