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7월 4주

 마블 코믹스의 원조 히어로가 찾아왔네요...내년도 <어벤져스>를 향한 마지막 발걸음...그 징검다리로 재미있습니다. 

 인기 원작 동화를 순수 국내 제작진이 만들어낸 수작입니다. 결코 아이들만의 애니메이션이 아니네요^^ 

 어느 때부터인가 매년 찾아오는 도라에몽 시리즈...반갑고 재미있습니다. 

 인기 있는 동명의 만화 전반부를 영화로 옮겨 놓았네요...독특한 소재에 은근 몰입하게 하는 요소가 많습니다. 

 음식을 소재로 한...전형적인 일본 영화의 공식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평범한 영화네요^^;; 

 독특한 소재...뒷심 부족한 연출...그래서 관객은 과연 어떤 평을 내릴지.. 

 특이한 영화네요...낯설지만 매력 있는 스릴러...그런데 상영관이 거의 없어요!!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라는 담론과 성을 잘 연결시켜 놓은 영화.... 

 소재나 연기나 연출이나 그닥 별다를 것이 없는 영화...정석원의 액션은 그런대로 볼만한 것 같네요... 

 2005년 영화로 모든 면에서 많이 부족해 보이는 B급 영화입니다. 

 그닥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성적인 소재에...시간 보내기용 영화?! 

 명탐정 코난의 최신 극장판...역시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정도의 탄탄한 이야기와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이 곳곳에 많습니다. 

*** 이제 8월입니다...또 다시 비소식에 눈살을 찌푸리게 되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늘 밝고 행복하시길 바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