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5월 1주

 [짱구는 못말려:초시공!폭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역시 짱구의 4차원적인 생각과 행동은 예측을 불허한다는...ㅋㅋ...미래의 자신과 신부를 구하러 떠나는 짱구와 친구들의 모험담입니다. 

 [썬더일레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 인기 있는 축구만화의 극장판...잼나네요^^ 

 [사랑을 카피하다] 줄리엣 비노쉬 주연의 영화...사랑을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역시 이해하기는 쉽지 않은 듯...^^;;; 

[토마스와 친구들:극장판3] 인기있는 아동 캐릭터 기차 토마스를 주인공으로 한 극장판...저학년의 아이들만 좋아할 만한 영화네요^^ 

*** 5월의 첫 주말도 이제 다 지나가네요...더 놀고 싶은데 말이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