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3월 2주

 딱 임창정 표 영화임을 실감하게 됩니다...[색즉시공]의 성인판?! 

 결국 미국식 영웅주의를 은연 중에 깔고 있는 가까운 미래 영화...[스카이라인]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같은 영화네요. 

 진정한 형제애가 가득 묻어나는 감동적인 실화 이야기...크리스찬 베일의 감량 연기 정말 구~웃입니다!!! 

 과연 자신의 소울 메이트는 어디에 있을까? 있기는 한 것일까? 라는 질문을 재미나게 풀어가는 소소한 영화네요...물론 아쉬운 면도 많습니다. 

 지극히 전형적인 일상에 끼어 들어온 일탈의 사랑...그러나 감독은 아주 담백하게 이야기를 전개해 나갑니다. 

 [애니멀 타운] 영화가 다 끝나고도 계속 생각거리를 가득 안겨주는 그런 어두운 사회 이야기를 다루고 있네요. 

 [나비효과:레버레이션] 나비효과는 1편 하나로 족하다?! 

*** 한 주 한 주 정말 시간이 잘 흘러갑니다...내가 무엇을 남기고 있는지 돌아보게 되네요...좋은 한 주 또 맞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