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3월 1주

 로버트 패튼슨의 반항아적인 연기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가족간의 소통과 이해를 기본으로 삼고 있는 이 영화는 마지막 반전의 여운이 참 오래 가네요..^^ 

 양영희 감독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로 평양을 바라보는 시각이 새롭게 다가옵니다. 

 SF의 거장 필립 K. 딕의 소설을 원작으로 자신의 운명을 거슬러 사랑을 쟁취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참 실재적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액션 영화를 기대하신 분이라면 비추...^^; 

 10대 소년들의 관계를 아주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잘 그려내고 있는 영화입니다. 

 [캐리비안 해적팀]이 새롭게 내놓은 애니메이션으로 이모션 캡쳐 방식을 사용하여 실재 배우와 영화 속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100%입니다. 조니 뎁의 색다른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인데 내용은 그냥 서부 활극 정도?! 

 현빈과 임수정의 절제된 감정 연기가 단연 돋보이는 영화로 갑자기 다가온 이별과 아직도 남아있는 사랑 감정으로 갈등하는 모습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8부작 드라마로 방송되었던 것을 극장용 영화로 재편집한 것입니다. 나름 청소년들에 대한 문제의식을 갖고 만들어졌네요. 

***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입니다. 무엇인가 의미있는 일을 한 가지씩은 잘 하시길...행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