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2월 4주

 그리 무겁지 않고 이야기적인 재미와 영상미가 가미된 액션...아주 좋았어요..벌써부터 2편이 기다려진다는..^^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해 만든 3D 대작...그러나 상영시간은 짧아요...하지만 유희, 주다이, 유성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ㅋㅋ 

 존 웨인 주연의 옛 서부극을 리메이크한 영화로 그럭저럭 기본은 하는 영화 같다는 생각이...^^;;; 

 이미 [부당거래], [악마를 보았다]의 시나리오로 세간의 인정을 받은 박훈정의 감독 데뷔작...호불호가 갈립니다. 

 잃어버린 아빠를 찾아 떠나는 12살 아이와 할머니의 여정...너무나 익숙한 내용적인 구조...그러나 그냥 볼만은 합니다. 

 [블랙 스완] 나탈리 포트먼의 연기에 완전 소름 돋았다는...그녀의 변신은 어디까지일까요? 아주 괜찮은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박규리와 신동의 더빙이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전형적인 아이들 영화입니다. 내용은 아주 평범하지만 캐릭터는 썩 괜찮은듯...^^ 

 [메카닉] 딱 제이슨 스타뎀의 영화!!!! 그의 대사량이 좀 더 많았으면 아니면 그의 발차기가 몇 번 더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ㅋㅋ 

 [센티미엔토:사랑의 감각] 킬러의 고독과 독특한 사랑법...내용적으로 익숙하지 않아 보는데 좀 힘들 수도...;;; 

 [슈퍼쇼 3 3D] 슈퍼쥬니어의 공연 영상을 3D 화면에 담은 일종의 다큐멘터리 영화...이런 류도 점차 하나의 장르로 자리매김해 가는 것일까요? 

*** 꽤 많은 영화가 개봉했고...또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모든 영화를 다 보긴 힘들겠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한 편 정도 극장에서 봐 주는 센스...아시죠? 행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