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1월 4주

 김명민의 코믹 연기 변신이 관객을 압도하는 썩 재미난 영화입니다. 내용적으로도 괜찮고 마지막 몇 차례 반전은 획기적이라 하겠네요^^ 

 [황산벌]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이준익 감독의 속편격 영화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편보다 인물도 많아지고 스케일도 커졌지만 뭔가 계속 아쉬움이 남네요^^; 

 역시 잭 블랙의 코미디 영화는 제 몫을 합니다. 근데 이런 영화가 왜 3D로 개봉을 했는지는 완전 미지수...자막만 입체인 듯 하네요...;;; 

 익숙한 캐릭터 고양이 가필드와 그 친구들이 가주카를 도와 우주를 지키고 이번에는 자신의 마을을 구하게 되네요...^^ 

 우디 앨런 감독의 블랙 코미디가 아직도 건재하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왠지 이 영화를 보니 뒷맛이 씁쓸하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우리에게 독특한 영화를 선보여온 미셜 공드리 감독의 액션 히어로물 영화입니다. 이것도 굳이 3D 아니어도 될뻔한....^^;;; 

 존 쿠삭, 공리, 와타나베, 주윤발 등...다국적 이름 있는 배우들이 한 번에 출연한 영화...진주만 공습 이전의 숨막히는 첩보전을 다루고 있는데 이야기는 다소 루즈한 듯 하네요. 

[타운] 주연인 벤 애플렉의 감독으로서의 자질을 다시 한 번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액션 수사물입니다.

 누가 보아도 완벽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은 주인공에게 어느날 낯선 설레임이 찾아오고...이 과정을 영화로 아주 섬세하게 잘 표현해내고 있네요..^^ 

 2010년 1월 29일~31일에 걸쳐 3일간 진행된 콘서트 실황 중 DVD에 수록 되지 않은 콘서트 첫날 만을 담아 3D 테크놀로지와 사운드를 더해 제작된 공연실황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 이제 1월도 다 가고 벌써 새롭게 2011년을 시작할 설 연휴에 들어가는 한 주입니다. 모두 가족들과 편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행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