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어릴적부터 경제적인 개념을 잡아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왜 일을 해야만 하는지? 정말 아이들이 알아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요즘 아이들은 무엇을 바라기 전에 엄마, 아빠가 모든것을 충족시켜주기에 일의 중요성을 

잘 알지 못하고 있는것 같아요. 일의 범위를 단순하게 돈을 버는 직업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직업의 다양함을 보여주고 있다는것에 끌리는 책이기도 하네요. 

 

 

 비가 온 뒤 밖을 나가면 지렁이를 종종 볼 수 있지요. 

해가 쨍쨍한 날에는 지렁이를 보기 힘든데 말이죠.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접했던 부분으로 

더 관심을 보이고 호기심을 가질만한 책 같아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만나 보고 싶네요. 

아이의 반응도 궁금하고 말이죠. 

 

 

그 나이때의 아이들이 한번쯤 생각해봤을만한 이야기로 많은 공감을 할 수 있겠다 싶어요. 

내 삶이 넘 싫어 다른사람이 되고픈 맘! 벗어던지고 도망가고픈 맘도 있을거 같은~ 

다른 사람의 삶을 대신 살아가면서 알아가는 내 자신의 모습! 

두근두근 들키지 않기 위해 애쓰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어떤 

생각을 할지 내 자신이 꼭 어린시절로 돌아간처럼 흥분이 되네요.  

 

 

명화를 감상하는것에 그치는것이 아닌 역사를 알아갈 수 있다는 것에 끌리네요. 

같은 사건을 전혀 다르게 표현한 두 개의 작품을 나란히 볼 수 있다는것도 

매력있고 말이죠. 그림 속 역사이야기 접해보지 못했던 부분으로 기대가 커요. 

 

 

 이 책은 개인적으로 울 5세 꼬맹이와 함께하고픈 책이네요. 

어린이집도 가기 싫다며 아직까지도 엄마와 함께 있는 울 꼬맹이~ 

엄마와 단둘이 있는 시간이 많았던 아이라면 많은 엄마드이 공감을 하는 부분이라 

생각되어요. 두려움을 떨칠 수 있는 사회성에 도움이 되는 책인것 같아 만나보고 싶네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