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알라딘의 새 박스/ 봉투가 나온 기념으로 이벤트 중이네요

마침 읽어야 할 책이 있었기에 알라딘에서 주문을 하였답니다 

 

받고서 보니 파란색의 예쁜 봉투에 책이 담겨 왔네요 

알라딘 램프 아래의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의 동그라미들이 

마치 알라딘에서 쏟아내는 보석같이 보이고 정말 예뻐요

알라딘의 새봉투는 봤으니까 다음에는 알라딘의 새상자에다 배송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택배상자를 받으면 어떻게 쓰시나요? 바로 버리세요? 

저같은 경우는 택배 부칠 때도 쓰고 임시보관함(?) 으로도 쓴답니다 

택배 부칠 때 굳이 상자 살 필요없이 택배받으면서 모아둔 상자를 다시 이용하니까 좋아요 

임시보관함이라 하면 책을 꽂아두는 용도인데요 책꽂이죠 한번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저한테 안타깝게도 알라딘 상자가 없어서 타인터넷서점의 상자를 이용했어요 

회사 사무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파일박스의 형태를 착안해 만든건데요 

책 몇권 정도는 꽂아두고 사용할 수 있어요 종이상자라고 해서 픽픽 쓰러지고 그렇지 않답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굳이 소개하자면 

 

 

첫째, 상자 입구의 양날개를 제거한 후 입구를 테이프로 봉한 뒤 겉면에 펜을 이용하여 

스케치 합니다(양날개를 제거하지 않으면 나중에 칼로 자를 때 불편할  뿐만 아니라 

책을 꽂을 공간이 협소해져요) 

둘째, 실선을 따라 칼로 오려줍니다(주의 : 칼에 손 조심하세요) 

저는 겉에 아무것도 씌우지 않았지만 오래 쓰실 생각이 있거나 미적인 부분을 중요시 하신다면 

겉에 포장지로 장식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다음에는 알라딘 상자로 만들어 보고 싶네요 알라딘의 새로운 상자와 봉투 정말 예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