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지은이: 카민 갤로 / 출판사: 비즈니스 북스   

이미 하나의 아이콘이 된 스티브 잡스. 2010년 <포천>지는 그를 지난 10년을 대표하는 '세계의 CEO'로 선정했다. 혁신과 감성 현 트렌드를 대표하는 스티브 잡스의 특징과 그만의 남다른 원칙을 다룬 책이다. 잡스만의 일하는 방식, 발상의 차이 비전에 대한 남다른 집착 등 7가지 그만의 특별한 원칙을 만나보고 싶다. 항상 관심은 가지만 스티브 잡스에 대한 제대로 된 책을 만나본 적이 없었다. 이 책이 그 마음을 충족해줄 수 있을까. 

 

 

 

 

 

 

 

 

왜 구글인가 

지은이: 마키노 다케후미 / 출판사: 한빛비즈 

이 시대의 청년들이 제일 일하고 싶은 직장이라고 꼽는 그곳. 구글.
구글의 비즈니스를 파헤쳐본다? 요즘들어 구글, 페이스북, 애플에 관련된 책을 자주 접한다.
아무래도 시대의 트렌드이니까 어쩔 수 없는건가? 구글은 그 핵심에 있다. 구글이 어떻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금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는지. 그 변화의 과정을 만나볼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을 통해 구글의 비즈니스 전략 뿐 아니라 급변하는 경제 동향과 IT 트렌드까지 파악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켄 블랜차드 리더의 조건   

지은이: 켄 블랜차드 / 출판사 : 21세기북스 

스테디셀러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의 저자 켄 블랜차드의 신간.
책의 핵심은 가치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직원들의 성장을 돕는 리더가 되라는 것이다. 사람을 위하는 리더. 그것이 진정한 리더십의 첫 걸음이다. 존중과 배려를 통해 참여자 전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리더가 되는 것. 켄 블랜차드가 권하는 진정한 리더십에 대해서 리더가 되기를 꿈꾼다면 한번쯤 읽어보고 가야할듯..
  

 

 

 

 

 

 

 

핫트렌드 2011

지은이: 한국트렌드연구소 / 출판사: 리더스북 


연말이다 보니 항상 만나게 되는 트렌드 관련 서적이 또 나왔다. 2011년. 벌써 또 이렇게 한해가 가고 새로운 한해가 오는구나 싶다.
아무래도 현 트렌드를 따라 소셜 네트워크와 스마트 워킹 등이 2011년에도 강세일 듯. 또한 책에 따르면 단순함, 나눔, 10대의 힘, 가상현실, 자연 등이 2011년의 트렌드라고 한다. 제목만 봐도 설레는 책. 분명히 읽고 지나가야 할 책. 핫 트렌드 2011. 읽고 싶다. 

  

이번 주목 신간은 2011년 트렌드 관련 서적들과 IT 트렌드 서적이 대세였다. 

한달 동안의 주목 신간을 통해서 최근 경제/경영 동향을 알 수 있어 좋다.  

2010년의 마지막 한달. 마무리 잘 하시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