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알라딘의 배송상자와 봉투가 바꼈나봐요 

저는 예전의 알라딘 배송상자와 봉투는 보지 못해서 모르겠는데요 

최근에 주문해서 보니 봉투가 되게 예쁘더라고요 

밝은 파란색 바탕의 봉투던데 거기에다 알록달록 알라딘의 로고가 정말 인상적이에요 

저는 주문한 책이 깨끗하게 빨리 오는 것도 중요하지만 책이 담겨오는 배송상자/봉투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음식을 맛있게 하는 것 만큼 예쁘게 해서 내오는 것이 중요한 것 처럼요

알라딘의 배송봉투 정말 예쁘네요 만족합니다

저는 택배상자를 모아뒀다가 가끔 택배를 보낼 일이 있을 때 모아둔 상자를 이용하거든요 

택배를 보내기 위해 상자를 구입하기에는 돈이 아깝잖아요 저 말고 다른 분들도 이러시죠? 

 

제가 B 서점에서도 최근 책을 주문하였는데요 그때 받은 봉투가 있어서 

알라딘의 봉투와 비교도 할 겸 사진을 올려 보겠습니다 

 

B 서점의 봉투보다 알라딘의 배송봉투가 새로 나와서 인지 더 예쁘네요 

다음에 알라딘의 상자도 받아 봤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