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자르는 기계가 대중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놀랍게도 그보다 20년이나 더 지난 뒤였다. - P-1
이유는 단 하나. 마케팅이 뒤따라주지 못했기 때문 - P-1
세일즈야말로 인류의 기술적 진보를 이끈 주체일 뿐만 아니라 하마터면 역사 저편으로 잊힐 뻔한 재화와 서비스를 세상에 널리 알린 주역이다. - P-1
세일즈는 고도의 집중력과 끈기가 동시에 요구되는 행위이자 인간의 심리를 조종하는 극도로 전문적인 행위이다. - P-1
쉽게 말하자면, 소비자로 지칭되는 인간의 욕망을 파악하고 구매라는 행위로 연결시키기 위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 P-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