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의 힘 디데이 북 (D-Day Book) - 매일이 새로워지는 그림의 힘 시리즈
에이트 포인트 지음 / 8.0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한동안 힐링 그림책으로 이름을 날렸던 "그림의 힘"이 달력으로 나왔다고 해서 너무 기대를 했나보다

택배상자에서 나는 짤랑거리는 소리에 뭔가가 배송중에 부서진건가 하는 걱정도 앞섰다

막상 상자를 해봉하고보니 이건 ㅎㅎ

조금 당황했다

 

너무 허술해 보이고 없어 보이는 스케일에 허걱~~

그래도 나야 서평단 응모에서 그 많은 응모자들 중에서 당첨되어서 어쨌든 무료로 받은 거지만 이걸 제값 다 주고 샀다면 글쎄 어떨지~~

가격도 알아보니 20000에 가까운 결코 적지 않은 가격인데...

이런 생각은 아마도 내가 너무 기대를 많이 환 찻도 있을 것이라 짐작한다

 

날짜의 숫자는 심플한 검은색이라 그냥 평소에 달력으로도 좋지만 깔끔하고 눈에 확 띄어서 중요한 시기의 디데이를 세는 것으로 더욱 유용할 거 같다

그림을 넘기다가 몇 장 넘기지 않아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발견하고 날짜와 상관없이 그냥 그 그림을 정해서 걸었다

방문을 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에 택배 상자안의 그 짤랑거리는 소리의 정체였던 걸이를 끼워서 걸어 두었다

 

아마 내 경우에는 날짜는 세는 것보다 그냥 좋아하는 그림을 보는 쪽으로 많이 사용할 거 같다

명화 달력이라고 해서 명화와 날짜를 같이 확인할 있는 식이라 생각했는데 날짜나 그림 둘 중 하나를 양자택일해서 걸어야 한다

날짜를 확인하는 달력으로는 사이즈가 적당하지만 그림을 보는 쪽으로 조금만 더 사이즈가 컸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들었다

이런 멋진 그림들을 작은 사이즈로 보려니 조금은 답답하고 아쉬운 생각이 드는 것은 하는 수가 없을 것이다

 

나 역시도 예전에 "그림의 힘"이라는 책을 보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지는 못했지만 예전에 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신청해두고 요즘도 가끔씩 빌려와 보곤 한다

달력에 있는 그림들은 내가 익히 알고 있는 그림들도 있고 처음 보는 듯한 그림들도 있다

그리고 본래의 용도가 디데이를 세는 달력용인만큼 책을 보거나 공부를 할 때도 디데이 정해두고 보는 것이 좋을 거 같아 그렇게도 사용하고 있다

 

나처럼 그림을 감상하는 용도로도 그리고 스스로의 스케줄에 맞춰서 달력을 사용하는 것도 좋을 거 같고 특별한 시험 등의 디데이가 있다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을 거 같다

하지만 D-31이 끝이니 흔히들 디데이를 세는 D-100일에 비해 긴박한 감도 있을 것이다

지금의 나는 올해 안 아니 이달안으로 끝내야 할 교재들을 공부하면서 D-DAY를 세고 있다

이 D-DAY 달력이 1이 되기 전에 목표한 바를 다 이룰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 장 한 장 줄어드는 숫자를 바라보고 있다

 

[이 글은 해당출판사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