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 George Complete Adventures Deluxe Gift Set [With 5 CDs] (Hardcover) Curious George 17
마르그레트 레이 외 지음 / Houghton Mifflin Company / 2006년 9월
평점 :
품절


조카와 서점에 가서 cd가 탐이 나기도 했고 어린이책 답지 않게 두께 또한 두껍고 묵직해서 조카에게 두고두고 읽어줄 요량으로 그리고 무엇보다도 조카가 마음에 들어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그게 아마 1년전 이었던것 같다.

책을 사가지고 와서 얼마간은 아이가 흥미를 가지면서 재미있게 보는가 싶더니 어느순간에 보니 한쪽 구석에 쳐 밖혀 있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아이에게 물어보니 책이 무거워서 이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책보기가 쉽지 않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함께온  cd또한 누군가가 틀어주는 사람이 없으니 책만 보다보면 지루해지기 쉽겠다고 생각했다.

다들 바쁘다 보니 아이와 놀아줄 사람은 나 뿐이라 큰마음?먹고 아이와  cd를 틀어놓고 책을 펼쳐들고 이야기하듯 읽어주기 시작했다.
아이도 그제서야 관심을 보이더니 이내 이야기속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주인공의 다양한 모험이 펼쳐지자 아이가 연신 즐거워하며 눈을 뗄줄 모르는 것이다.
밥먹자고 하는 엄마에 성화에도 들은체 하지 않고 책한권을 그 자리에서 다 읽을 기세로 말이다. ㅋㅋ
얼마전까지 구석에 쳐박혀 천대받던 책이 한순간에 완소책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예전에 구입시에는 저자나 책의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지 못했지만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미 인정하고 있는 작가의 책이라는 것을 알았다.
뭐, 작가의 인지도가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역시 인기가 있는 이유를 이제서야 알것만 같았다.
조카가 재미있게 보고 또한 자신도 모르게 영어공부도 함께 할수 있어서 어린 아이의 정서발달이나 교육에 좋은 책이 아닌가 싶다.
함께 동봉된 cd를 잘 활용한다면 정말 좋은 유아영어교재로서의 역할도 기대해 볼만하다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