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도서를 보내주세요

진정 마지막인가요? 아쉬움으로 정성을 다해  

신간 추천합니다. 마지막이라 생각하니, 더욱 엄선을 하게 되네요~ 

무척 즐거웠는데, 9기도 이 행복을 이어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추억이 모락모락 피어날 것 같은 요리책, 요리책 그 이상의 이야기를 담고 있을 것 같네요~ 

  

 

 

 

 

 

 '착한 밥상 종합 정보서'란 문구가 마음을 사로잡네요~ 환절기 입맛을 잃기 쉬운 지금, 꼭 필요한 책인 것 같네요~

 

 

 

 

 

  

봄에 걸맞는 요리책이 아닌가 싶어요~  이 책도 탐나네요~ 

 

 

 

 

 

  리본을 활용한 선물 포장법, 무척 시선을 사로잡네요~ 선물하는 마음을 가득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욕심나네요~ 

  

 

 

 

 

태교를 하면서 바늘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게 안성맞춤인 책이라 욕심나네요~  

 

마지막이라 생각하니 아쉬움만 커져갑니다.  

어느때보다 행복한 3월 되시고, 아무쪼록 "건강 이상무!"하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