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부산센텀점 오픈

 

부산 해운대 벡스코 맞은 편 홈플러스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보이는 

트럼프월드상가 D동 2층에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센텀점'이 위치해 있어 찾기가 쉬웠습니다. ^^
(2호선 센텀시티역 2번 출구 앞)

 

 

출입구는 이 쪽입니다. ^^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리면 보이는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센텀점' 출입구 벽면엔
유명 작가들과 그 분들의 유명 글귀가 함께 있어 보기 좋았어요! (^0^)b

 

 

'사진 촬영 환영', '책 읽는 개만', '마음의 양식만'이란
센스있는 안내 글 보고 웃음이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직원분들께 여쭤볼 게 있었는데, 아주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

 

 

품절 절판 도서만 따로 비치되어 있었는데,
'이 광활한 우주에서 이미 사라진 책을 읽는다는 것'이란 문구가 마음에 쏙~!

 

 

 

상품 검색을 컴퓨터로도,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매장 군데 군데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둔 것이 아주 좋았어요. (^0^)b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센텀점은 공간이 아주 넓고,
다양한 종류의 책, CD, DVD, 블루레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0^)b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제가 갖고 있는 책들도 팔고,

여기서 중고서적도 사가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알라딘 굿즈를 오프라인에서 실물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 알라딘에서 책 몇만원 이상 구매시 마일리지로 구매할 때와
그냥 알라딘 굿즈만 살 때의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어서

앞으로도 알라딘에서 책 여러권 구입할 때 마일리지로 굿즈를 사야겠구나 싶었어요. ^^ 

 

 

부산센텀점 오시는 길

* 영업 시간 : 09:30~22:00 (설날(음력), 추석 당일 휴무)

* 매장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9 트럼프월드상가 D동 2층 

* 이용 문의 : 1544-2514 (평일 9-18시,근무시간 외 ARS안내 이용가능)

* 주차장 : 있음 (1시간 무료주차 / 초과시 시간당 2,000원)

* 휠체어 매장 진입 : 가능 | 휠체어 화장실 진입 : 가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