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두 번 째로 남기는 페이퍼입니다.

알라딘 신간평가단으로써 이렇게 남기려니 쑥쓰럽네요.

매우 주관적인(!) 기준에 의해 쓴 페이퍼니 감안하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 파괴하고 혁신하라.

 

  상식을 뛰어넘는 20가지의 경영학이라는 부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경영학의 구루의 이론을 뛰어넘는 무언가를 보어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주목하게 되었어요.

 

 

 

 

 

 

 

 

 

 

 

 

 

2. 평판이 스펙이다.

 

직장생활이 힘든 것은 일이 아니라 사람이라고 합니다. 저도 격하게 공감하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평판을 쌓아나가야 하는지 고민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 점에서 평판이 스펙이다가 눈에 띄었어요^^

 

 

 

 

 

 

 

 

 

3. 줄서서 먹는 반찬가게

 

제가 요즘 창업이나 사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자주 이런 종류의 책을 보게 됩니다. [장사의 신]도 재미있게 봤는데요. 줄 서서 먹는 반찬가게도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4. 당신의 인생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사실 하버드라는 브랜드(?) 때문에 더 끌리는 책입니다. 종강때마다 학생들에게 이야기 했던 경영학 특강이라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책들과 비슷한게 [정의란 무엇인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인데, 이런 책들은 교수님들이 쓰신 책이라 그래서 중간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주목해보고 싶네요.

 

 

 

 

 

 

 

 

 

 

 

5. 김미경의 드림 온.

 

말이 필요없는 책이죠? 국민강사 김미경님, 그리고 자기계발서의 대표브랜드 쌤앤파커스의 만남이라니...^^;; 요즘 김미경강사님 주제가 꿈이라는 것을 강연을 들으러 다니며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꿈을 어떻게 키워나갈지 우리모두 노력해봐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3-01-09 20: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espoir 2013-01-12 08:42   좋아요 0 | URL
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