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드 마케팅 - 테마가 있는 마케팅 1
김민주 지음 / 아라크네 / 2002년 11월
평점 :
98%의 아쉬움....
그래도 레드마케팅을 첨 접했을때의 호기심만큼의 결말은 아니지만, 평소보다 좀 더 각인되어서 주변의 광고효과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계기는 되었다. 처음부터 나열식으로만 진행되던 책 전개는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줘서 나중에는 독자의 알아서의 분류를 바랬는지는 몰라도, 두서없다는 느낌은 어쩔 수 없다.
컬러마케팅이 많이 이용되고 있지만, 이미 이뤄진 일에 대한 분석만 있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되는 부분은 많이 약했던 거 같다.
그래서 이 책을 계기로 레드에 대한 나 자신의 인식률은 높아졌지만,
아쉬움이 많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