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읽고 생각하고 행동하고
  • 알라딘고객센터  2011-05-16 18:25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출판사에서 함께 입고되고 있는 사은품이다 보니, 저희가 좀더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듯 한데요.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이후 상품평이 아닌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김나라  2011-05-18 03:17  좋아요  l (0)
  • 이게 이용하면서 불편한점일까...요?
    -이후 상품평이 아닌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나는 새벽에 이러고 편안한은커녕 진짜 기분 확 잡쳐버렸는데...
    차라리 전화 한통해서 정중하게 안내했더라면 이러고 기분이 나빠졌을까..아닐까...?
    신간이고 주목을 많이 받는 책이라는데 관리 못하고 조치 안되었다는 이야기 너무 당당하게 하시면서 '이후에는~'이러고 훈계하시는건, 사과가 주목적인지...의도를 알수 없네요.
    이후에는 이런일 또 있으면 내 힘들여 글쓰고 어쩌고 하지말고 절이싫으면 중이떠나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점점...
    소비자고 비구매자도 아니고 구매자인데.. 아 진짜 기분 나쁘다..점점
  •  2011-05-21 14:36  
  • 비밀 댓글입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