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5-06-09 17:38  좋아요  l (0)
  •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휴대폰으로 연락드렸으나 연결되지 않아 글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기분좋게 받으셨어야 했는데, 케이스 상태 만족스럽지 못해 죄송합니다. 랩핑된 음반, 거래처에서 입고 후 바로 보내드리고 있고 저희가 랩핑 제거할수는 없다 보니 아무래도 좀더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한 듯 합니다. 저희가 공 CD케이스는 보유하고 있는데, 해당 음반 투명 공 케이스 사용하는게 맞다면 케이스만 따로 보내드리는 것은 어떠신지요.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칭찬.비판 카테고리로 문의남겨주시면 확인 후 조치 하겠습니다. 더 주의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