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차트랑空
  • 잉크냄새  2026-05-19 20:25  좋아요  l (0)
  • 눈을 바라보며 말하기가 쉽지 않죠. 사과도 사랑도 눈을 바라보고 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ㅎㅎ
  • 차트랑  2026-05-20 08:26  좋아요  l (0)
  • 아이구야~
    생각해보니, 눈을 바라보며 말하기가 쉽지 않아보이는군요~ ㅠ

    오늘은 비가 오시네요.
    좋은 하루 되십시요 잉크냄내님~!!

  • firefox  2026-05-20 03:10  좋아요  l (0)
  • 글 잘봤습니다. 건강은 회복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차트랑  2026-05-20 08:37  좋아요  l (0)
  • 안녕하세요 firefox님,
    저의 건강을 염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현재는 회복한 상태입니다.

    건강한 신체를 가졌다는 것은 정녕 홍복입니다.
    firefox님도 늘 평안하시고,
    건강하십시요~!!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